[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유(U)폰'을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 U폰 체험단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육아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 카페에서 10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수 체험자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미션은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을 체험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미션과, 약 2주 동안 직접 체험한 뒤 카페 및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이번 체험단은 고객이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단말기의 장·단점을 선제적으로 듣고 개선사안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LG유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달 7일까지 LG U를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추천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0명)을 선물한다.

LG U폰은 출고가 39만6000원으로 블랙, 화이트, 핑크 3종으로 출시됐다. HD고화질 화면에 대용량 32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U는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13만6000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추가 지원금(15%)을 더하면 약 15만원이 지원된다. 여기에 LG유플러스 하이-라이트(Light) 신한 카드로 라이트 할부를 이용할 경우 월 30만원 이상, 24개월 사용시 최대 3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은 특별한 체험단"이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돼며,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fly1225@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