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야콘서트 관객 1만 6천명 운집

사진=씨제스 제공

 


김준수가 발라드 스프링 콘서트로 나고야 팬들에게 특별한 봄을 선물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김준수의 일본 발라드 스프링 투어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이 개최됐다. 1만6천 팬의 성원 속에서 3시간 동안 발라드의 향연을 펼쳐낸 김준수는 역대급 무대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았다.

'L(엘)'로 변신한 김준수사진=씨제스 제공

 

오프닝으로 <데스노트>넘버를 택한 김준수는 ‘L(엘)’로 변신해 ‘게임의 시작’, ‘죽음의 게임’ 등을 선보였다. 마치 뮤지컬 공연을 보러 온 듯 착각이 들 정도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 김준수에 팬들은 열광했다.

김준수는 “제 뮤지컬을 보러 한국에 오신 분들도 많다고 들었다. 여러분들 덕분에 큰 상도 받고 좋은 작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이어 뮤지컬 <디셈버> 넘버와 다비치의 ‘오늘따라 보고 싶어서 그래’ 등의 발라드곡을 열창했다. 또한, 빠른 비트의 ‘OeO(오에오)’ 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거침없이 매력을 펼쳐나갔다.

'김마에'로 변신한 김준수사진=씨제스 제공

 


후끈 달아오른 콘서트 분위기 속에서 김준수는 팬들을 위한 여러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휘자 ‘김마에’로 변신해 지휘봉을 들고 오케스트라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연출했다. ‘지니타임’에서는 랜덤 플레이 댄스와 즉석 Q&A, 신청곡 불러주기 등의 소원을 들어주며 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공연을 마치면서 김준수는 “매번 공연이 끝날 때는 아쉬운 마음과 더 하고 싶은 마음이 남는 것 같다.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분 덕분에 더 힘이 난다. 보내준 사랑 덕분에 그런 것 같다”며 “늘 곁에 있어 줘서 고맙다. 이 사랑 잊지 않겠다”고 전했고, 팬들은 “나고야에서 공연해 줘서 고마워”라고 한목소리로 외쳤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그의 음악에 온전히 빠져들었던 3시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일본 팬들을 위한 무대에서 준수가 전하고자 한 진심이 너무 느껴졌다“며 황홀했던 콘서트 순간을 전했다.

한편, 발라드 스프링 투어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김준수는 오는 30일과 31일,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간다.

jmd0684@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