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14일 갤럭시SⅡ HD LTE(SHV-E120L)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블랙박스 앱 ‘플로이드 지오픽(Ployd Geopic)’과 아웃도어 스포츠 앱 ‘트랭글(Trangle)’ 등 5만원 상당의 애플리케이션을 15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플로이드 지오픽은 차량 사고현장 자료확보, 범죄예방 등으로 인기가 높은 차량용 블랙박스 애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카메라, 가속센서 등을 이용하여 차량의 주행기록을 완벽히 저장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사고 발생시 이메일 등으로 사고위치 전송, 응급전화 자동발신, 의식회복을 위한 싸이렌 호출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며 현재 OZ스토어에서 5,900원에 판매 중이다.

트랭글은 등산/자전거/조깅/트래킹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GPS를 이용해 트래킹 등으로 운동한 코스를 지도에 기록할 수 있다. 또 목적지까지 길 안내를 음성으로 해주는 등산 내비게이션 기능을 이용해 복잡한 등산로도 쉽게 오를 수 있다.

이와 함께 칼로리 소모량, 디지털 속도계, 나침반 등 기능도 제공하며, LG유플러스의 갤럭시SⅡ HD LTE 가입 고객들은 트랭글에서 46,000원에 제공 되는 전국 57개 국/도립공원 등산 지도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OZ스토어를 통해 자사 신규 및 기존 갤럭시SⅡ HD LTE 가입 고객에게 플로이드 지오픽과 트랭글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성상훈기자 HNSH@eco-tv.co.kr


HNSH@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