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개월 째 만남을 이어왔으며 영화와 모델 업계에서 공공연한 사실


이동휘와 열애 중인 도수코 4 출신 정호연 <영상=polo naise 유튜브>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이 '초고속' 열애 인정으로 신세대 커플임을 과시했다.

6일 이동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이동휘가 정호연과 교제 중"이라고 밝혔고, 정호연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역시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해부터 수개월 째 만남을 이어왔으며 영화와 모델 업계에서 공공연한 사실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업계에서는 '응답하라 1988'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는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을 두고 '패셔니스타 커플'이라는 별명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동휘의 경우 '응답하라 1988'의 종영을 앞두고 CF 등이 물밀듯이 들어오고 있어 이번 열애 인정이 다른 측면에서 볼 때 큰 손해가 될 수도 있다.

그럼에도 이동휘 측은 열애를 빠르게 인정하며 연인 정호연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동휘는 지난해 11월 6일 첫 방송한 '응답하라 1988'에 동룡 역으로 출연 중이다.

정호연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런웨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현직 모델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늘씬한 몸매와, 넘치는 끼로 최종 3위까지 올랐다.

binia96@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