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현지나 객원기자 = PC방창업 브랜드 샹떼PC방이 PC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샹떼PC방은 PC방 창업 시장에서 15년 이상 된 PC방 대표 브랜드로서 500명 이상의 점주에게 선택 받은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오랜 시간 많은 점주의 선택을 받을 수 있던 이유로는 ‘검증된 체계적인 가맹관리’ 와 ‘본사의 전사적인 지원 시스템’을 대표적으로 들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이 점주에게 정말 장사 잘 되는 매장을 만들어 주는 척도가 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샹떼PC방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서비스와 먹거리 등에 대한 신경도 놓치지 않고 있다. 추운 겨울 매장을 찾는 고객이 좀 더 편안하게 PC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용 슬리퍼 및 무릎담요 등을 매장에 비치해두고 있으며, 먹거리 또한 고급 카페테리아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만빙수 전문점 호미빙에서 사용된 고급 원두를 매장에 보급하면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마끼야또 등을 판매하고 있다. 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던 고급 음료를 PC방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인남녀, 일반 학생 등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샹떼PC방 관계자는 “PC방 운영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PC 문제점 발생시 빠른 해결을 해줄 수 있느냐는 것”인데 “샹떼PC방은 본사와 영업점 간의 1:1 매장 밀착 관리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현재, 샹떼PC방은 PC방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통 큰 연말 창업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기계식 키보드 50% 지원, 일체 형책상 50% 지원을 비롯하여 예비 창업자의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통큰 창업 자금 혜택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였다.

PC방창업 브랜드 ‘샹떼PC방’의 가맹 문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antepc.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