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2015년 연말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웰빙과 자연 속의 삶을 꿈꾸는 고객 분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파주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해스민마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주로 방문 예약을 하시는 고객들은 30대 초중반 젊은 부부 세대와 50대에서 60대 노후를 준비하는 중년층 분들이 많다. 이러한 인기를 힘입어 파주 도시농부 타운하우스 해스민마을 1단지 분양마감이 임박했다.

자연과 더불어 최고의 입지에 위치해 있는 해스민마을 타운하우스는 기본 골조 외 모든 것을 입주자가 직접 선택하여 개인의 입맛에 맞춰 만들어가는 커스텀 하우스 주택을 지향하고 있다.

 

해스민마을 타입은 기본적으로 세가지 타입의 타운하우스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A타입은 단층형 구조로 된 한옥스타일(구 약 20평+다락 4평 기준)로 고즈넉함을 컨셉으로 하며, B타입은 2층형 구조로 된 스타일(구 약 32평)로 생활의 편리함을 강조하였으며, 해스민마을 샘플하우스로 먼저 지어진 C타입은 2층형 넓은 테라스 구조로 된 스타일(구 약 31평)로 2층 테라스가 큰 특징으로 있는 타운하우스이다.

주변 입지환경을 살펴보면 첼시아울렛과 롯데아울렛, 헤이리마을, 월롱시민공원, 경기영어마을(파주캠프)등 15분~20분 이내 모든 시설이 있으며, 인근 지하철역도 금촌역, 금릉역이 10분안 거리에 있다.

또한, 교육환경도 월롱초등학교, 문산 제일중고등학교가 자가용 기준 5분~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초등학교 같은 경우 해스민마을 안에 월롱초등학교 등, 하교가 가능한 셔틀버스가 무료운행이 되어, 자녀분의 통학에 있어 걱정이 없다. 그리고, 문산 제일중고등학교 경우에도 인근에 있는 전용 마을버스를 이용하면 5분 내외로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가 2020년 완공예정이 되어 있고, 제2외곽순환도로는 인천, 김포, 파주, 양평, 포천, 이천, 안산 등 수도권 주요 12개 지역을 연결하는 도로로 2020년 완공 예정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도시농부 해스민마을 타운하우스는 편안한 아늑한 전원 생활을 만끽 할 수 있는 좋은 입지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평소 전원주택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상담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부동산업계에서도 새로운 신개념 타운하우스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긍정적으로 눈 여겨 보고 있다.

파주 도시농부 해스민마을 타운하우스는 기본적으로 방문상담 예약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기 전에 미리 상담예약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문의: 031-941-0206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