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아름다운 속초 해변이 있는 앞에 티박스 펜션이 있다.

펜션 이름처럼 박스모양의 독특한 펜션 외관이 눈에 띄는 가운데 전 객실이 바다조망이 가능한 아름다운 펜션이다. 또한 전 객실에 스파가 설치되어 있는데 아름다운 속초해변을 보면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전망 최고를 자랑하는 티박스 펜션이다.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의 여행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쌀쌀한 겨울날씨이다.
스파를 즐기며 아름다운 속초해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펜션이 있다면 더 없이 좋은 금상첨화라 생각된다.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곳이 바로 속초 티박스 펜션이다.
 
총 8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티박스 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전 객실에서 바다전망과 스파가 가능한 펜션이다. 펜션 객실 내부 또한 모던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어 편리 할 뿐 아니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신축 펜션이라 건물 내외부가 깨끗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따뜻한 강원도 속초의 인심을 후하게 느낄 수 있는 사장님의 친절에 머물다 갔던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 자자하다.

속초 티박스 펜션은 좀 더 품격 있게 스파와 바다전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설을 갖춘 곳으로, 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이 그대로 녹아있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 넓은 스파 욕조와 그 앞의 너른 창의 조합으로 인해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끽하며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던하고 감각적인 가구들의 배치와 넓은 침대 그리고 에어컨, 냉장고, 대형 벽걸이TV, 전자렌지, 전기밥솥 등의 전자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식기와 각종 집기구 또한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다.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바베큐 또한 속초 티박스 펜션만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다.

아름다운 속초 해변에 펜션을 만든 이곳의 대표는 “사람들에게 몸과 마음의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함으로써 펜션에 머무는 동안만큼은 힐링되길 바란다. 또한 티박스 펜션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길 바라며,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한결같은 펜션으로 남고 싶다.”라며 말을 남겼다.

연인과 가족끼리 프리미엄급 힐링을 즐기고 갈 수 있는 속초 티박스 펜션, 추운 겨울 사랑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이 곳으로의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 방문과 인터넷 속초 펜션, 스파, 커플 등으로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