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온라인 히트아이템인 얼굴마사지기구 '헤드랑'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헤드랑은 핑크와 블랙 등 두 종류며, 사이즈도 얼굴크기에 따라 S,M,L까지 다양하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틀어 최저가로 판매돼 눈길을 끈다.

헤드랑 관계자는 "모바일 간편 결제가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PC를 넘어서 모바일 시장에서도 소비자접점을 더욱 확대해 헤드랑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그런 점에서 국민메신저인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모바일 유통플랫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헤드랑은 그 동안의 수많은 후기들이 입증해 주듯이 런칭 이후 6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현재 누적판매 50만개를 돌파하고 있다. 얼굴균형을 바로잡도록 도와주고 날씬한 얼굴라인을 만들어주는 뷰티기기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왔다.

한 개의 주축프레임에 얼굴 양쪽 광대를 잡아주는 가압판과 턱 밴드 등이 붙어 있는 비교적 간단한 구조로 돼 있다. 작용 원리 또한 단순하다. 얼굴에 외부 압력을 작용시켜 뼈의 유연성을 깨어나게 해서 얼굴비대칭자가교정 및 균형을 유도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광대를 잡아주는 가압판의 내부곡면은 헤드랑을 개발한 에스피티 기업의 노하우로, 얼굴선이 아름다운 실제 두상의 곡면을 3D스캔에서 만드는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헤드폰처럼 생긴 프레임을 머리에 채우고 가압판을 조절해 광대에 밀착시키면 되는데, 강한 조임이 필요할 경우 턱 밴드까지 조여주면 끝이다. 만약 얼굴한쪽이 비대칭이라면 힘의 평형상태를 유지하려는 주축프레임의 탄성으로 인해 틀어진 부위에 더 큰 압력이 전달된다. 헤드랑을 착용하고 30분정도 지나면 마치 전문 숍에서 얼굴경락마사지를 받는 느낌이 난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다.

한편 최근 헤드랑은 sbs플러스에서 방영된 '날씬한도시락2' 프로그램 첫 회에 소두종결자를 만드는 잇 아이템으로 소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