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현재 SBS 방송미용학원 종로본원에서는 6개월 과정인 헤어 국가자격증을 1개월반~2개월반 안에 합격하는 놀라운 결과로 모든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용학원 선택에 따라 6개월~1년이 넘어도 자격증 합격을 못해 다른 학원에 재수강을 하는 학생들도 있어 미용을 전공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하는 학생들에게 SBS방송미용학원 종로본원은 더욱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기존학생들의 입소문에 소개로 등록하는 학생들과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다면 SBS종로본원의 단기합격 노하우는 무엇일까?

SBS종로본원을 졸업한 김준호학생의 자격증 취득, 졸업 후기를 들어보자.

왼쪽 김준호 학생의 후기, 오른쪽 박현주 강사님

 

또한 김준호 학생 뿐만 아니라 이번 10월,11월 2개월간 2달 반만에 취득생이 4명이나 배출되었다. 본 기사내용에는 헤어국가자격증을 수업하고 있는 박현주 강사님이 언급되어 있다.
박현주 강사님은 헤어샵에서 디자이너 점장 역임으로 10년 이라는 경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 헤어 아티스트 이다.

여러 헤어 학생들은 박현주 강사님께서 한명 한명 학생의 눈높이와 성향에 맞춰 개인지도를 하고 있고, 필기 실기 일정을 당겨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수업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실제로 현재 들어오는 학생들 또한 단기간에 합격 후 졸업을 하고 있다.

SBS종로본원 헤어 박현주 강사는 학생들이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여러번 처음부터 다시 처음처럼 알려주고 있으며 틀린 부분을 정확히 집어주고 재지도 함으로서 합격률을 높이기 노력하고 있고 단기 합격생이 많다보니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해주어서 더 면학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고 본인이 강의하고 있는 헤어 자격증반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교육학원인 SBS 종로 미용학원은 헤어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의 자격증의 단기간 합격율에 대해 노력하고 있으며, 강사님의 프로필과 다양한 혜택을 줌으로서 빠른 시간에 많이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하고 있다.

SBS방송미용학원 종로본원은 연말 이벤트로 종로,동대문,노원,은평구,연신내,마포구,강북구 등 다양한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무료 특강과 수강료 할인, 연말 선물 지급과 무료시술 등 다양한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