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음이온 젖병 살균 소독기 '에코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네오코가 12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제 네오코는 에코맘제품을 해외 및 국내 전시회를 통해 꾸준히 선보였고 해외 바이어를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주목을 받아 왔다.

이번에 에코맘은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기본형 제품에 핫핑크 색상을 추가 하였고 이번 전시회 또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에코맘 젖병 살균 소독기는 기존 젖병소독기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살균부터 건조, 환기탈취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공기 중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균을 제거해 젖병을 더욱 청결하고 깨끗하게 소독해주며 내부선반에 원형 링이 있어 젖꼭지 구석까지 살균소독을 해준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ABS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였고 전력비용 또한 매우 저렴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코맘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진행한 11월 할인행사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활리에 마무리 되었다"라며 "아기의 건강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삼으며 차별화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젖병소독기, 살균기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다가갈 것" 이라고 전했다.

에코맘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ecomoms.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