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가구는 한 번 사면 오랜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해야 한다. 하지만 가구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로서는 어떤 가구를 얼마에 구매를 해야 하는지 어렵기만 하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소비자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홍대첼로디자인은 일산가구단지 샵엔샵 전문점으로 알뜰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단지 내 원목가구 전문 업체인 '홍대첼로디자인'은 일산가구단지에서 대형 전시장과 공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공장에서 제작한 가구가 직영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직거래가 이루어지는 구조로 정착돼 있다. 그래서 디자이너 자체 제작 원목가구가 가격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었다.

 

국내 디자인 원목가구와 더불어 홍대첼로디자인 가구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앤틱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존재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이태리 앤틱 가구의 대표적인 장점인데, 기존 유통 과정보다 중간단계를 생략하여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까지 수입가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사가구, 신혼가구, 주니어가구 등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원하는 구색을 최대한 구비하려고 노력했다. 단순히 가구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아닌 가족 같은 매장,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가구들을 전시하여 소비자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질 좋은 가구를 마련하려는 주부들과 혼수 및 신혼가구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첼로홍대디자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ellogagu.co.kr )를 통해 알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