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2016년도 수능이 끝나고 원서접수를 앞둔 지금 2017년 수능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은 벌써부터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에게 있어 겨울방학은 재학생, 재수생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오랫동안 재수학원과 재학생학원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환경과 학습 트레이닝을 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여 인천독학재수 전문학원인 강친독학재수학원이 2015년 12월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강친독학재수학원은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119 긴급처방"을 통한 겨울방학 Upgrade Project를 야심차게 준비하였다고 하는데, 119 긴급처방이란, 1등급을 향한 Upgrade Project! "1":1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밀착 트레이닝! “9”체적인 학습관리를 의미하는 강친독학재수학원만의 윈터스쿨 시스템이다.

 

이러한 윈터스쿨 장점 첫 번째는, 아이들에게 맞지 않는 선생님의 수업을 계속해서 들을 필요가 없고, 두 번째, 단체 학습이 아닌 아이 개별적인 성향에 맞춰진 스케줄을 통해 공부할 수 있다. 다음 세 번째는, 아이들과 소통이 가능하며 수업 노하우가 뛰어난 젊은 선생님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마지막 네 번째는, 각종 상위권 대학들의 학습매니저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전과목에 대한 질의응답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받을 수 있다.

현재 교육과정은 고등학교 입학 후 실패를 한 뒤 다시 보완할 시간이 많이 주어지지 않는다. 한 번의 시험으로 좋은 대학을 가느냐 마느냐가 결정 될 정도로 실패를 해야 할 시간이 적은데, 아이들에게 수동적인 공부가 아닌, 학원에 의존하는 공부가 아닌,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공부하고 필요한 부분을 채택할 수 있는 것이 윈터스쿨의 특징이다

강친독학재수학원(www.강친.com) 성원준 원장은, 실패를 좌절할 시기에 남들보다 먼저 시작하여 재수의 첫 걸음을 강친독학재수학원에서 함께 나아갈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상담전화: 032-507-7700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