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SBS A&T뷰티스쿨 종로본원은 강남과 강북을 두루 아우르는 교통의 중심지에 있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아트 전문교육학원이다.

SBS A&T 뷰티스쿨은 방송아카데미로써 방송국 현장실무 메이크업 및 각종 미디어에 관련된 메이크업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현장실무에 맞는 메이크업 관련 커리큘럼 및 현장실무 경험이 많은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각종 방송 및 영화, 연극, 샵, 취업 등 현장실습에 대한 문의가 살도하고 있는 종로본원은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시킴과 동시에 방송현장실무 노하우를 통하여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지도하고 있다. 모든 미용기술에 대한 수업은 자격증 취득뿐만 아닌 철저한 실무중심의 교육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 SBS종로본원의 운영철학이다.

 

이를 위해 SBS 종로본원은 앞으로 변경될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및 현재 민간자격증의 대비, 현장실무의 적응력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우선 커리큘럼의 재정비를 통하여 수박 겉핥기로 끝나는 과정이 아닌 깊고 밀도 있는 교육을 통해 자격증 및 현장실무에 대비하고 있다.

SBS 종로본원의 메이크업 전임강사인 강태영 이사는 "할인이벤트로 줄어든 커리큘럼과 자민간자격증 합격에만 기준한 커리큘럼으로는 현장실무에서 뒤쳐질 수밖에 없다."고 말하며,  "국가자격 검정시험기준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커리큘럼으로 자격검정에 대해 충분히 준비하고 실력을 쌓아야 경쟁력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고 하였다.

SBS 종로본원의 강태영 이사는 BELLA 에콰도르 국립예술대학 뷰티학과를 졸업한 뷰티 유학파이며 분장예술인협회 임원이다. 20년이 넘는 현장 및 강의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영화 및 드라마 등의 방송메이크업의 전문가로 뷰티, 분장, 방송 메이크업을 두루 아우르는 실력과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해외 및 국내 현장관련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또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 되어 있는 까사벨라 네일샾의 현장교육도 실시하고 있어 현장 실무 테크닉과 살롱운영이 궁금한 네일아트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뷰티 트렌드 환경 변화에 SBS A&T뷰티스쿨 종로본원은 한발 앞서 미리 대비함으로써 두려움 없이 돌파해 나가며 준비된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12월과 새해를 맞이하여 본원에서는 종로, 동대문, 노원구, 도봉구, 은평구, 마포구, 중랑구 등 다양한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학원 수강생들과 함께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는 홈페이지(jongno.sbsbeautystyle.com)에서도 확인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