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요즘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풍토는 어떨까?

결혼 준비를 위한 필수품은 웨딩홀을 비롯해 예비신랑신부에게 요구되는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그 가짓수만 해도 다양하다. 디유주얼리는 청담동에 위치해 고급스러운 명품 핸드메이드 주얼리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예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결혼예물을 준비하려는 많은 예비신랑신부는 청담동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핸드메이드 공방을 직접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인 청담예물 디유주얼리만의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선택하고 있다.

디유주얼리는 청담동에서 공방과 예물 주얼리샵을 같이 운영하는 명품브랜드로서 기계로 만들어지는 대량의 주얼리가 아닌 핸드크래프트 작업으로 만들어진다.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 제작까지 가능하여 1:1 맞춤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강남예물, 명품커플링 주얼리를 선보인다.

 

현재 디유주얼리는 당일계약을 한 모든 고객에게 멜리다이어 10pcs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하나뿐인 결혼반지는 디유주얼리에서 선물한 멜리다이아몬드로 커플링 또는 다이아반지에 세팅하여 다이아커플링으로 결혼예물 웨딩밴드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디자인과 시공을 모두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을 만들 때 아름다운 디자인을 표현하고 연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디유만의 감성과 열정으로 주얼리 하나하나에 사랑하는 연인을 생각하며 제작하며 직접 반지를 만드는 공방체험을 할 수 있고 다이아를 물리는 작업 또한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디유주얼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한껏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 청담예물로 결혼예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디유주얼리 청담예물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dieu-shop.com)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