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SW로 창업하자!"라는 주제로 강릉과학산업진흥원(GSIPA)은 지난 13일부터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 및 지역상품을 대상으로 SW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통하여 매출 증대 및 신규 창업활성화를 위해 개최하였다.

접수기간은 2015년 11월 13일(수)부터 11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수상작 심사 및 발표는 2015년 12월 2일에 이뤄지며 다음날인 12월 3일에는 시상식이 진행된다.

 

공모전 참가대상은 강원도 거주, SW기술을 융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팀), 대학생, 경력 단절 여성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 형태로도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은 시상금과 부상이 주어지게 되는데,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각 70만원, 우수상 각 50만원, 장려상 각 30만원씩 수여하며 대상과 최우수상은 해외 벤치마킹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양식에 맞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작성한 후,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공모전의 주최인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은 "이번 공모전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지역 기업 및 지역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SW를 융합한 창의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과의 다리 역할을 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개인의 만족감과 성취감은 물론 지역 기업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길 바란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과 신청방법은 SW융합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www.gsipasw.or.kr)에서확인 할 수 있으며, 강릉과학산업진흥원 정보문화사업단(033-650-3399)으로 문의하면 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