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은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 및 지역상품을 SW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통해 기업의 매출 증대 및 신규 창업활성화에 기여하고자,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강원도에 거주하는 대학생, 경력단절여성, SW기술을 융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 형태로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공식 사이트인 www.gsipasw.or.kr 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신청 양식에 맞게 자유로이 아이디어를 작성하여 동 사이트에 등록을 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는 2015년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 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2015년 12월 2일에 최종 발표된다.

공모전 수상은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 각 7팀에게 상금과 함께 수여하며, 대상과 최우수상은 해외 벤치마킹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지역의 기업 또는 개인사업자 등 누구나 자신의 제품을 등록할 수가 있어 전문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장으로써의 역할도 하게 된다.

한편,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은 “이번 공모전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많은 지역 기업 분들이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SW를 융합한 창의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과의 다리 역할을 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