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가을만 되면 여성들을 고민에 휩싸이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질문의 답은 아마도 가을 여성탈모가 아닐까 쉽다. 탈모라고 하면 남성탈모만을 떠올리기 쉬우나 최근에는 여성탈모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조사에 따르면 최근 5년 동안의 여성탈모환자는 약 47만 명에 달하며 한 탈모치료병원의 통계에 따르면 전체 탈모환자 중 여성탈모치료를 위해 내원한 환자의 비율은 32%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의 경우 임신과 출산, 생리주기에 따른 산후탈모, 갱년기탈모 등이 자주 나타나는데 외부의 변화가 많아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이러한 탈모증상이 나타나기 더욱 쉽다.

최근 높은 나스닥 상장율을 기록하고 있는 DS헬스케어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래보래토리즈 코리아에서 국내에 런칭한 여성 전용 탈모솔루션 '스펙트랄CSF'는 이러한 여성탈모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국소 탈모솔루션이다. 스펙트랄CSF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위해 4년 동안 DS연구소에서 연구 개발된 제품이다.

 

현재 시판되는 탈모치료제는  주로 남성을 위해 개발되었고 성분은 대부분 혈관확장제나 DHT 에 집중되어 있었다. 이러한 성분들과 달리 스펙트랄CSF는 아미넥실과 아데노신 옥타펩타이드 EUK -134 등 여성들의 모발성장 섬유밀도 인장력 등을 최적화 시킬 수 있는 화학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여성을 위해 연구된 성분들은 임상결과에서도 남성보다 여성에게 월등한 임상율을 보여주고 있다. 

DS래보래토리즈 코리아(www.dslaboratories.co.kr) 관계자는 "스펙트랄CSF는 현재 다년간의 연구결과로 인해 여성 모낭의 복합적이고 생물학적 방면에서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에너지 이동과 같은 생화학적 작용을 위한 아데노신 모낭부근 섬유증을 막아주는 아미넥실 등의 최고급 성분들을 인간피부 세포보다 작은 나노좀 기술을 적용하여 모발과 두피 내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소비자들로 하여금 빠른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도록 DS래보래토리즈는 항상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