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지입차는 운송회사 차량을 이용해 개인의 차량을 구입 후 등록하여 매월 일정한 관리비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렇듯 운송회사에 소속된 차량처럼 영업하기 때문에 차량이 필요한 고객사는 물류운송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이런 계약을 기본으로 회사로부터 제공된 차량과 운전자는 고객사에 소속되어 필요한 용도에 따라 운송용역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지입차를 운영할 경우 안전한 물동량을 중심으로 다양한 차량을 급여하고 있는 전문적인 운수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지입과 관련하여 모든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차량과 업무 등 모든 조건을 명확하게 확인 후 지입차 주가 선택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희망물류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예비 지입차 주에게 신뢰를 주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운송프로그램 개발로 고객사 운전자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화물운송용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희망물류 관계자측은 "고객사의 경우 인건비와 부대시설 등의 고정 지출비를 절감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주력사업에 몰입 할 수 있도록 물류시스템의 주축에 차량 지입의 전문 업체를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고전했다.


또한 "신규 지입차 주 분들의 도로연수, 차량관리방법교육, 차량사고 시 신속한 업무 처리 등으로 소속차 주를 지속적으로 관리 하고 있다”며 “오랜 노하우로 물류 전반에 관한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지입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70-7768-1018) 및 홈페이지(www.hopegls.com/)로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