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소식을 많이 접하는 계절이다.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하나가 되는 결혼을 위해 예비신랑신부는 준비해야 할 것이 많다. 예식장부터 예물까지 그 가짓수가 다양하다. 특히 신부들은 세상에 하나뿐인 주얼리로 결혼예물을 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잘 파악한 '디유주얼리'는 청담동에 위치해 고급스러운 명품 핸드메이드주얼리보석을 자랑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결혼예물 주얼리 브랜드로 예비신랑신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디유주얼리는 '신' 즉 '완전한존재'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의 앞으로 행복한 앞날을 위해 오직 그들을 위한 디자인으로 함께 한다. 청담동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핸드메이드 공방을 직접 운영 하고 있어서, 공방과 예물 주얼리샵을 같이 운영하는 명품브랜드로 기계로 만들어지는 대량의 주얼리가 아닌 핸드크래프트 작업으로 만들어 진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 제작까지 가능하여 1:1 맞춤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청담예물 주얼리 브랜드 이다. 때문에 결혼예물을 고르는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장인정신의 의미는 한 가지 일을 정통한 사람을 말하는데, 순수한 우리말로는 전문가를 뜻한다. 사람이 전력을 다 해 연구할 만한 가치 있는 일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 철저하게 노력하는 것은 장인정신의 소유자를 말한다. 이처럼 디유주얼리에서는 하나의 제품을 만들 때 아름다운 디자인을 표현하고 연구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고객의 개성에 맞게 색감과 디자인 맞춤형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디유만의 감성과 열정으로 주얼리 하나하나에 사랑하는 연인을 생각하며 제작하고 있다. 또한 직접 반지를 만드는 공방체험을 할 수 있고 다이아를 물리는 작업 또한 참여할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명품커플링 등 결혼예물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다.

한편 디유주얼리는 2009년 품질관리 우수업체 선정, 2011년 한국주얼리 제조협의회 공로패 수상을 받았다. 현재 미시즈뷰티 모델선발대회와 드라마 여자를 울려 하희라주얼리를 제작협찬하고 있다. 꾸준히 가치를 인정받아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디유주얼리는 계약고객들 모두에게 멜리 다이아몬드 10pcs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청담예물 디유주얼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dieu-shop.com)를 통해 알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