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환절기인 요즘 날씨가 추워지고 많이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 등에서 히터를 틀고 지내고 있다. 하지만 히터 바람은 피부의 적이 되기 쉽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피부 보호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피부 보호를 위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마스크 팩이다. 마스크 팩은 수분 보충뿐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해줄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 마스크 팩을 선택할 때 많은 분들이 성분을 중요시 한다.

 

(주)에프티코스메틱의 베실로니아는 깨끗한 자연에서 나고 자란 산양유 속 풍부한 셀레늄 성분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통해 피부에 영양과 부드러움을 주고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에센스로 피부탄력과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베실로니아 바이오셀롤로오스 펩타이드 산양유 마스크 팩은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멜라닌의 피부이동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베실로니아 스위트 덜싯 바디오일 미스트를 통해 건조한 날씨에 갈라지고 거칠어진 살결에 촉촉함을 줄 수 있다. 스위트 덜싯 바디오일 미스트는 정제수가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오일 베이스의 미스트로 오일 제품 특유의 불쾌한 미끈거림이나 번들거림이 없고, 단시간에 스며드는 탁월한 흡수력으로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피부에 바로 흡수되고 보습감이 장시간 유지되며 달콤하고 감미로운 향기를 온몸에서 은은하게 풍겨 주기 때문에 사용감이 뛰어나다.

베실로니아 스위트 덜싯 바디오일 미스트는 건조완화, 살트임예방, 피부트러블완화를 도와주는 호호바 시드 오일과 노화예방, 촉촉보습, 영양공급, 피지조절을 도와주는 아보카도 오일, 영양공급, 피부진정, 피부보호를 도와주는 선플라워 시드 오일, 메도우폼 시드 오일, 잇꽃씨 오일, 올리브 오일, 당근씨 오일, 알로에베라잎 추출 등 피부에 유효한 8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주)에프티코스메특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 업체로 '행복한 고객 만들기'라는 신념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노력을 지속할 것이고 새로운 것을 찾는 개척정신으로 열정을 담아 도전하는 창조경영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