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아침 저녁 온도차이가 커지면서 부모님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고혈압이나 저혈압을 갖고 있는 부모님이 있다면, 더더욱 신경이 쓰이게 된다. 그래서 요즘 부모님선물로 건강제품을 고르는 이들이 부쩍 많아졌다.

부모님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중 '리쇼드 온열매트리스'가 있다. 이 온열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에 근적외선 온열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사용도 간단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부모님 선물로 판매가 급증한 제품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싱글, 슈퍼싱글, 퀸 침대 이렇게 세 가지 크기가 있다. 그래서 혼자 사는 이들이나 부모님 선물로도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 특허 받은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독립포켓스프링 구조로 되어 있는 고가사양의 매트리스에 근적외선 램프를 내장하여 온열기능은 물론 스스로 살균 및 소독도 가능한 제품이다. 그래서 나이 드신 부모님들에게 좋으며, 유지비가 따로 들지 않고 전기세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경제적인 제품이다.

겨울이 되면 부모님의 면역력이 떨어져 여러 가지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다. 그래서 겨울철에 특히 면역력강화가 필요하다. 이때 이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자는 동안 온열찜질로 찜질효과는 물론 생명의 빛이라고 불리는 근적외선의 파장이 몸 속 깊이 전달되어 아침에 일어나는 느낌이 달라진다.

그래서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부모님 나이 대 외에도 어린 아이들이나 현대의 직장인들에게도 꼭 필요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세븐의료기에서 개발한 매트리스전문 브랜드로 매트리스의 편안함은 물론 의료기의 건강함까지 더한 제품이다.

이왕 쓰는 겨울난방용품이라면 전자파가 전혀 없는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로 겨울에는 따뜻한 온열기능으로, 여름에는 제습 및 살균소독 기능으로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열매트리스이지만 일반적인 매트리스와 마찬가지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부모님 댁에 침대매트리스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나 겨울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이들이 급증했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최대 50℃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온열기능과 매트리스 살균 및 소독이 가능하다. 온도를 올려놓으면 매트리스 스스로 살균과 소독이 가능하여, 따로 유지비가 들지 않고, 항균작용이 계속 유지되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15년 리쇼드는 '비쥬'에 이어 '끌레르'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끌레르는 외부원단을 3중직니트원단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더 푹신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3D매쉬 원단을 추가하여 볼륨감을 더하고, 통풍에 더더욱 신경을 쓴 제품이다.

리쇼드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전국 무료배송 이벤트 중이다. 또한 리쇼드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1만 포인트의 적립금 이벤트를 하고 있다. 구매에 대한 문의는 1600-5102 또는 홈페이지(www.litchaud.com)로 하면 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