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전국에 네트워크 지점을 둔 휴먼 피부과가 동탄2신도시에 오픈했다. 오는 26일 개원을 앞두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인 휴먼 피부과는 동탄2신도시가 만들어지고 생활권을 동탄2신도시로 옮기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시설이 될 것이다. 동탄피부과 휴먼은 여드름 치료는 물론 쿼트로토닝 등 다양한 토닝기법으로 동탄여드름, 기미를 치료하려 동탄 피부과를 찾는 이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을 전해줄 것이다. 다양한 레이저 보유 전문센터를 갖추고 개인별 맞춤 진료 프로그램 개설로 동탄여드름피부과를 선두에 서서 이끌 전망이다.

피부 질환 뿐만 아니라 탄력, 리프팅, 보톡스 등으로 피부미용까지 동탄 휴먼피부과에서 해결할 수 있다. 기미, 색소침착 등 가리기 힘들었던 얼굴의 잡티를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쿼트로토닝에 대해 휴먼피부과 동탄점의 진원우 원장은 "단순한 레이저 토닝으로 치료하기 힘들었던 기미, 색소침착 등의 문제를 쿼트로토닝으로 해결할 수 있다. PTP, 3G, PIP, 제네시스토닝 등을 병합한 프로그램으로써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원인을 제거하고 맑은 피부를 되찾아 준다."고 이야기 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가 없는 곳에서 함부로 치료를 받거나 시술을 받았다가 부작용을 겪는 경우가 많다. 반드시 전문의가 있는지 확인하고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전했다.

동탄2피부과 휴먼에는 기미/잡티, 홍조, 여드름, 백반증, 건선, 흉터나 모공 등 피부 질환과 탄력, 제모, 필러, 보톡스 등 피부 미용 관련 시술까지 피부에 관한 모든 진료가 가능하다.

동탄피부과 휴먼은 전국에 네트워크 지점이 있어 수준 높은 진료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동탄신도시에 자리잡은 이들에게 2동탄피부과 휴먼은 동탄여드름피부과로써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