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슬슬 추워지는 가을날씨에 몸매를 가리는 이들이 늘어났지만, 여전히 여성들의 가슴사이즈 볼륨과 가슴커지는방법등 가슴커지는법에 대한 관심은 끊이질 않고 있다. 이들 중 대부분은 가슴성형 수술을 고려하거나 뽕브라 같은 대체적인 방법으로 불편함을 겪는다.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작은가슴, 처진가슴 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것만이 해답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지만 요즘은 가슴성형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을 통해 가슴 확대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다는 가슴크림 후기들이 널리 알려지면서 가슴크림을 구입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

가슴크림 중에서도 여성선호도가 높은 가슴크림추천 제품은 단연 비바크림이다. 비바크림은 작은가슴, 처진가슴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 사이에 가슴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 효과, 가슴크림부작용 없는제품, 가슴크림추천 제품, 가슴마사지크림, 가슴커지는습관과 함께 가슴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고급 가슴크림이다.

 

비바크림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1위로 2009년부터 꾸준하게 국내 가슴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년간의 연구와 빅데이터를 통한 실험으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비바코리아만의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진 비바크림은 피부 미백 기능과 주름 관리 기능을 추가해 ‘희고 탄력적인 가슴’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직접 사용해본 실제 고객들의 가슴크림후기와 입소문으로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비바크림의 인기가 치솟자 주성분인 보르피린 고함량 만을 내세워 광고하는 후발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보르피린은 무조건 많은 양이 함유되었다고, 효과가 커지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부작용이 일어날 수 도 있으니 추후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적정량의 보르피린과 그 밖의 성분들의 적절한 배합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다.

또한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저가 제품들과 비바크림을 모방하여 만든 유사품들도 구매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부분이다. 비바크림 제품 사용 시에는 먹는 캡슐타입의 비바밸런스업 제품과 가슴 운동기구 가슴마사지기인 실리콘패드 업플C/D 제품을 함께 이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비바 정품 제품구매와 보다 자세한 가슴크림후기 정보를 비롯해 사용해본 고객들의 뜨거운 앵콜요청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얼굴&바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여드름미스트 비바미스트까지 바디&가슴크림 전문 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