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선물 대잔치 등 다양한 콘텐츠 총망라

[환경TV뉴스]박순주 기자= 케이블TV VOD가 추석연휴를 맞아 30일까지 풍성한 선물, 쿠폰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을 운영한다.

출처=케이블TV VOD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은 ▲애니키즈, 동요 동화 등 키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선물 대잔치’ ▲극장판 명작 애니메이션, 가족용 영화가 있는 ‘한가위 할인관’ ▲평소 보고 싶던 인기 예능, 미국드라마 등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추석 연휴 무한시청’까지 3가지 메뉴로 구성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원하는 콘텐츠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 중 ‘어린이 선물 대잔치’는 ‘터닝메카드’, ‘포켓몬스터’, ‘미니특공대’, ‘또봇’, ‘애플비 동요동화’, ‘깨비키즈 동요동화’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애니키즈와 교육용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타이틀 구매 고객에게는 포켓몬 확장팩 세트(150개), 포켓몬 애니메이션 북(50개), 미니특공대 목욕물총(30개), 또봇 완구(50개), 삼성출판사 도서(80권), 애플비 사운드북(20권) 등 각 콘텐츠에 맞는 풍성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가위 할인관’은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위험한 상견례2’, ‘가문의 영광 5:가문의 귀환’, ‘조선 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수상한 그녀',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 10편과 ‘맥팔랜드’, ‘로맨틱 레시피’, ‘밀리언달러암’, ‘프린세스 다이어리1‧2’, 피플 라이크 어스’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8편이 엄선됐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명탐정 코난-화염의 해바라기’,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원피스-에피소드 오브 루피: 핸드 아일랜드의 모험’ 등 명작 극장판 애니메이션 10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보고 싶은 예능과 '미드' 몰아서 본다
명절을 이용해 평소 보고 싶던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를 몰아서 보는 일이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추석 연휴 무한시청’은 이런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월정액과 무한시청 상품을 파격적인 선물, 쿠폰과 함께 제공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 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디데이’ 등 인기 예능 및 드라마를 볼 수 있는 JTBC 월정액 상품 가입 시 ‘소니 알파 a5000 미러리스 카메라(10명),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ZB3006(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CJ E&M 월정액 상품 가입 시 1만원 무료 쿠폰, ABC 미드 월정액 상품 가입 시 7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뽀로로 시즌5’, ‘타요의 씽씽극장 시즌2’, ‘코코몽 시즌3’ 등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슈퍼 키즈 무제한’ 월정액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디즈니 보조배터리(200명)를 증정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이전에는 추석에 온 가족이 모여서 영화를 주로 봤다면 이제 예능, 애니메이션에 미국 드라마까지 고객들이 즐기는 콘텐츠가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됐다”며 “케이블TV VOD가 마련한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은 이런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경품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지역 케이블 방송국 사정에 따라 특집관 및 이벤트 일부 사항이 다를 수 있다.

parksoonju@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