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가을이 찾아왔다. 오전과 오후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아무리 건강한 피부라고 해도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의 발생 확률이 높아지고 피부의 면역력 역시 약해져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또한 가을 햇볕의 자외선은 피부 건강에 치명적이기 때문에 환절기에는 어느 때보다 피부 트러블, 진정 관리의 효과가 큰 화장품을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교차가 심해지면 피부의 균형이 무너지고 외부의 자극에 쉽게 반응하여 민감성 피부로 변하기 쉬운데 이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피부를 지키기 위한 노력은 중요하다.

특히, 환절기로 인해 발생한 트러블, 과도한 피지분비 발생 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카복시테라피 방법은 피부과에서 주로 이용되고 있는데, 252코스메틱의 252보어팩이 그 방법을 그대로 가져와 확실한 홈케어 관리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252보어팩은 코스메틱 기술에 메디컬 기술을 접목한 홈케어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젤과 마스크시트가 만나면서 CO2가 발생하여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데 이로 인해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교환과정을 통해 피부 정화 작용을 돕고 피부 재생 및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를 노폐물로 인식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의 배출까지 돕는다. 특히, 252보어팩에는 피부면역력 강화와, 영양공급을 돕는 당귀 추출물, 해당화 추출물, 미백 및 재생효과에 좋은 천궁 추출물, 등 한방원료 11종을 기반으로 하여 피부에 좋은 한방성분을 담았다.

252cosmetic(252코스메틱)에서 출시한 252보어팩은 집중적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이미 블로그와각종 SNS에서 노예팩으로 불릴 만큼 입 소문이 나있으며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52cosmetic 해당 관계자는 "환절기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피부에 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비용 투자에 부담을 느끼거나 각종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간편히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라며 "모공 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지 제거, 모공수렴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트러블 완화 이외에도 평소 모공관리 시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