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선선한 가을 달 밝은 밤 별들의 도시 홍콩의 야경, 시원한 바람과 함께 유유자적 감상하는 중국의 천하절경, 일본과 캐나다의 단풍여행 등...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올 가을은 6월내 지속된 메르스 여파로 주춤했던 여행수요가 다시 증가함과 동시에 여름철 더운 날씨와 비싼 가격 탓에 미뤄둔 일정도 한 몫을 더하여 8~9월의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와 더불어 9월 추석과 한글날 연휴를 활용하여 장거리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객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CJ가 만드는 여행 트랜드 CJ월디스(www.cjtour.com)에서 '한가위 BIG 경품 이벤트'를 열어 가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였다.

 

- 해외 항공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에서는 '보름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한가위 이벤트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보름달에게 소원 빌기, 보름달 찾기 등 댓글과 응모 이벤트를 통해 해외 2인 항공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 VIPS 주말 샐러드바, CJ ONE 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가을여행 특가 해외여행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햇반 4종 SET, 명품된장, 릴렉스팩, CJONE 1,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의 추가 혜택으로 올 가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CJ월디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www.cjworldis.com/event/event.do?method=ThanksGivingEvent)
위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