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아이폰6S, 갤럭시노트5 등의 출시에 따라 최신 LTE스마트폰 시장이 눈에 띄게 활발해지고 있다. 단통법 시행 이후 스마트폰 가입자들의 불만이 이어졌지만,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최대 혜택을 잘만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최신LTE스마트폰 가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통법 시행 이후 공시지원금 최대혜택이 공개됨에 따라 모든 대리점들의 휴대폰 가격이 동일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휴대폰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보조금의 최대금액만 정해졌을 뿐 모든 업체가 최대혜택을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은 지원금 및 보조금 등을 따져 휴대폰 가격비교를 통해 기본적으로 최대혜택을 주는 업체를 찾는 것이다.

실제 기분 좋은 스마트폰 가입센터 ‘마이폰’의 경우, 12월 31일까지 센터 내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공시지원금 내 최대혜택으로 최저가 휴대폰 가입 서비스를 제공키로 한 이후 가입자들이 늘었다.

마이폰의 스마트폰 최저가 가입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내용으로, 지난 4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사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수많은 가입자들에게 최저가 혜택으로 가입을 진행했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알려진다.

마이폰을 이용해 공시지원금 내 최대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는 갤럭시S6, 갤럭시노트4,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G3 CAT.6 등의 최신 2015 인기 스마트폰 전부가 해당된다.

이 밖에도 현재 최근 출시된 갤럭시S6엣지+,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등에도 이벤트를 적용해 더 많은 이들에게 최저가 휴대폰 가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사이트를 통해서는 빠른 상담으로 최신 스마트폰 가입 비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자들은 고속충전 차량용 충전기, 셀카봉, 케이블 연결선, 고급 케이스, 차량거치대, 터치펜, 스마트폰 셀카렌즈, 샤오미배터리, 미니스피커, 고강도 액정필름 등의 초대박 10종 사은품도 더불어 받을 수 있다.

이는 스마트폰 교체뿐만 아니라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에 모두 해당하며, 가입 시에는 특급 배송비 면제,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 면제,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중고폰 최대가 매입 등의 5대 혜택도 적용된다.

최신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폰 홈페이지(mypon.co.kr)를 통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