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유재광 기자 = '지속가능한 사회'를 추구하는 국내 유일 환경·에너지 전문 채널인 '환경TV가' 8월 22일 '에너지의 날'을 맞아 "지구 충전하기 Green Promise'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

'푸른 지구를 위한 녹색 약속'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헤어 드리라이어를 안쓰는 것만으로도 지구 방전을 막는데 일조할 수 있다.

환경TV 홈페이지(www.eco-tv.co.kr)나 그린포스트코리아 홈페이지(www.greenpostkorea.co.kr)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에너지의 날 미션수행 프로젝트' 배너를 클릭한 뒤 이렇게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한 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환경TV를 찾아 '친구추가' 및 '좋아요'를 누르고 관련 댓글을 달아도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마스크팩이나 페이스샵 쿠폰같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퍼가 링크를 확산시킨 경우엔 우대상품도 지급한다. 

'지구 충전'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10월 5일 당첨자 게시판에 고지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희망자에 대해선 소정의 심사를 거친 뒤 국내 유일 환경·에너지 전문 채널인 환경TV의 명예 리포터 및 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행사는 환경TV가 주최하고 삼성과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전력기술, 지역난방공사, KB국민은행 후원으로 진행된다. 문의 070-7039-1837 

 



yu@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