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전세계적으로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한국 엄마들이, 놀라운 통찰력을 발휘하여 소수만 알고 있던 명품 브랜드 '실버크로스(www.silvercrossbaby.co.kr)'를 크게 대중화 시키고 있다.

 

최근 영국 왕실에 샬럿공주의 탄생으로 또 한 번 부각되면서 트랜디한 한국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실버크로스는, 영국에서 1877년부터 138년동안 유모차만 전통 있는 브랜드다. 제품의 진가를 인정받아 영국왕실뿐아니라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유모차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국내에서도 일부 엄마들 사이에서 수입유모차 브랜드로 크게 인기를 끌게 되면서,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였던 영국 명품유모차 실버크로스는 이제 한국에서 가장 핫한 명품유모차 브랜드가 됐다.

실버크로스 공식 수입사 실버팍스에 따르면, 실버크로스 전 제품은 출시 이후 줄곧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어 더욱 화제다. 실제 올해 4월 처음 나왔던 서프 스페셜에디션 이톤그레이 제품은 이미 2차물량까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고, 3차 물량 공급에 나선 상태다.

또 서프 화이트 제품은 이미 작년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완판이 됐고, 이어 수많은 고객의 니즈로 업그레이드된 채 다시 스페셜에디션으로 들어와 7월부터 재판매를 진행 중이다. 재판매 제품 또한 1차 물량은 한 달 새 벌써 완판됐고, 2차 수량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바구니가 넓고 핸들링이 편안한 웨이페러 제품은 작년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총 8차가 완판되면서 영국유모차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실버크로스 공식수입사 실버팍스는 20일~23일까지 진행하는 제28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더 편안하게 영국 명품 유모차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 베이비페어에는 본사가 참가하는 만큼, 선착순이벤트부터 최고가 구매이벤트,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실버크로스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실버크로스는 코엑스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베페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www.befe.co.kr/event/eventView.befe?seq=47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