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최근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제각각 혹은 병행하는 등 다이어트의 방법도 다양해진 가운데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소개한 '바디스팟 퍼스널트레이닝 센터'가 화제다.

창원에 오픈한 지 몇 개월 만에 창원을 대표하는 트레이닝 센터로 자리매김한 바디스팟은 현재 체육학 전공자들과 물리치료사로 구성된 트레이너가 포진되어 있다.

 

'바디스팟 퍼스널트레이닝 센터'는 과거 체중감량을 위해 무분별한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심한 요요현상을 겪거나 운동 이후 극심한 통증과 관절의 부상 등으로 오히려 해를 입히는 방식의 운동 형태를 지적하며, 단순히 보여지는 외형의 아름다움이 아닌 속까지 건강한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때문에 정확한 관절 움직임의 트레이닝과 각자의 몸에 맞는 식단을 전문 영양사가 직접 제공한다.

전문성이 강조되는 만큼 바디스팟의 고객들은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 일반회원뿐 아니라 다수의 프로 골프선수와 의료전문직 종사자, 수술 후 재활을 하시는 분들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바디스팟 퍼스널트레이닝 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분이 많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속성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자세교정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맞춰 몸매가 이뻐지는 효과까지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디스팟 퍼스널트레이닝 센터 김도우 대표는 "항상 회원들의 입장에서 같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다"며 "바디스팟의 트레이너들은 항상 자기 발전을 위해 주 1회 자체 스터디 모임과 연수, 자격증 교육을 통해 질 높은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www.바디스팟.com, 010-2262-1344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