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치료 제안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어느새 7월에 접어들면서 여름의 열기가 한창이다. 하지만 동안의 촉촉하고 흰 피부를 가지지 못한 이들의 사정은 그리 즐겁지만은 않다. 뜨거운 태양의 자극적인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는 칙칙해지고, 색소침착이나 주름도 보다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피부 고민이 많은 이들은 집에서 아무리 관리를 해도 쉽사리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좀 더 조속하게 피부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청담 CU클린업피부과 오정준 원장은 여름철, 주름이나 탄력, 미백,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노화 등의 문제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보다 효과가 좋은 치료 방법으로 플라즈망과 리쥬란힐러플러스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했다.

 

모공과 탄력, 색소문제까지 해결 '플라즈망과 리쥬란힐러플러스'
우선 플라즈망은 이스라엘 ALMA사의 독창적인 최첨단 고주파 장비로, 현재 국내에는 보급이 많지 않은 최신 고가 장비다. 이는 공기 중의 질소와 고주파 에너지가 만나 순간 발생하는 플라즈마라는 불꽃을 이용한 신개념 치료 방법으로, 1회 시술로도 만족할 만한 피부 탄력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라즈망은 한 가지 장비로 모공은 물론이고 콜라겐생성을 유도해 흉터치료부터 잔주름, 피부탄력 개선, 미백효과가 있는 트리플 시술장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해 모공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시술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색소질환이나 여드름 자국은 물론이고 피부 탄력 개선에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

무엇보다 시술에 따른 통증이나 시술 후 홍반, 딱지 등이 거의 없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은 물론이고 여름방학과 휴가를 이용한 피부 관리법으로 인기가 높다.

또 리쥬란힐러플러스는 신개념 힐링 피부세포재생술인 기존 리쥬란힐러에 탄력주사가 추가되는 스페셜 시술로, 피부세포재생은 물론이고 피부톤, 주름, 볼륨 등 미용적인 효과를 더불어 기대할 수 있는 동안 치료법이다. 말 그대로 힐링을 적용하여 피부가 속에서부터 재생되어 아기피부처럼 보송하고 부드럽게 변화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청담 CU클린업피부과 오정준 원장은 "플라즈망과 피부세포재생 효과를 내는 리쥬란힐러플러스를 병행하면 모공축소, 피부 미백, 탄력, 재생까지 더해주어 하나의 시술로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때문에 피부 전반적인 개선을 위한 사람들에게 추천 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여름철 노화를 예방하고 밝고 화사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고, 충분한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