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마이쿠션 쿨방석!
무더운 여름,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마이쿠션 쿨방석!
  • 현지나 객원기자
  • 승인 2015.07.08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장시간 의자에 앉아 일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요즘 같은 무더위가 괴롭다. 정부정책 상 기업과 공공기관 모두 에어컨가동이 원활치 않고 땀이 차서 앉아 있기가 버겁기 때문인데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화인에서 출시한 마이쿠션 쿨방석이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이쿠션 쿨방석은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3D매쉬타입은 방석양면에 독일기술이 적용된 벌집모양의 3차원 매쉬를 2~3cm두께로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 시 에도 땀이 차지 않고 통풍이 잘되며 경쟁제품들보다 매쉬를 두텁게 적용하여 쿠션감도 뛰어나다.

 



쿨젤타입은 고품질의 수용성 젤을 적용하여 청량감이 높고, 딱딱해지거나 터져버리는 기존 젤의 단점을 보완하는 동시에 방석양면을 나노매쉬와 3D매쉬로 마감하여 촉감을 부드럽게 하고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는 등 활용도를 높였다.

마이쿠션 쿨방석은 친환경소재와 고급재료를 적용하고 섬유안전검사를 통과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생산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중소기업청 산하 기관의 지원상품으로도 선정된 마이쿠션 쿨방석은 화인홈페이지 (www.ihwain.co.kr)와 오픈마켓, 위메프 등의 온라인쇼핑몰과 행복한세상 백화점 등 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2,200 ~ 18,900원이다.

news@eco-tv.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