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경기테크노파크에서 환경산업 지원과 환경기업 애로사항 컨설팅 병행

[환경TV뉴스 - 수도권]김대운 기자 =경기도가 오는 4월 2일(목) 경기테크노파크 다목적실에서 강소 환경기업 육성을 위한 `환경산업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키로 했다.  

설명회는 경기도 및 유관기관에서 추진되고 있는 환경산업 지원 사업에 대한 기업의 이해도를 높이고 기업애로를 파악해 기업의 요구에 적절한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다.  

설명회에서는 ▲경기도 환경산업 육성계획,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해외진출, 금융지원, R&D 지원시책 ▲경기테크노파크의 유망환경기업 지정.육성, 창업보육.기술경영 등 지원 사업 ▲경기대진테크노파크의 환경기술지원, 마케팅 지원 등 유관기관 별 지원 사업안내와 함께 ▲환경기업 애로사항 컨설팅도 병행된다.  

유한욱 경기도 환경정책과장은 “경기도는 중소 환경기업이 강소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경기도 환경산업 육성 중.장기 로드맵을 수립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기업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도내 환경전문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경기도 환경산업지원 포털 사이트(www.ecohub.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뒤 작성하여 오는 31일(화)까지 이메일(rosice42@gtp.or.kr) 또는 팩스(031-500-3303)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환경정책과 (031-8008-4793) 또는 경기테크노파크(031-500-3085)로 문의하면 된다.

dwk0123@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