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2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에 강좌 진행

▲ 로하스코리아포럼이 제6기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제5기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 교수진 및 수강생들.

 

[환경TV뉴스] 제6기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가 오는 9월 말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로하스코리아포럼이 주관하는 제6기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내일로의 길'이라는 주제로 9월22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서울 반포동 팔래스호텔에서 강좌를 갖는다. 

이번 6기에는 ▲이만의 로하스코리아포럼 이사장▲고윤화 기상청장 ▲정연만 환경부 차관 ▲정승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문길주 전 한국과학기술연구원장 ▲최재천 국립생태원장 ▲홍상표 한국콘텐츠진흥원장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김남윤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등 유관기관 장·차관을 비롯해 환경·보건의료·문화 분야의 명사들이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시아 최대의 생태원인 국립생태원 등을 둘러보는 현장탐방, 남도의 멋과 맛을 찾아 나서는 수학여행, 펠로우들끼리 마음 터놓고 교류할 수 있는 워크숍 등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배움과 더불어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즐거운 힐링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로하스리더스아카데미는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새로운 생활방식인 로하스를 탐구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2011년 처음 개설됐다. 지난 봄학기(5기)까지 모두 200여명의 인사들이 이 과정을 수료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하스코리아포럼(02-525-8163) 및 이메일(lohas@lohaskorea.org)로 문의하면 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