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음악’ 듣고 ‘김연아 선수’ 응원하자!
‘김연아 음악’ 듣고 ‘김연아 선수’ 응원하자!
  • 이규복 기자
  • 승인 2014.02.19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뮤직, 겨울왕국 OST CD·김연아 스트리밍 무료 제공 등

[환경TV뉴스] 이규복 기자 = ‘소치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삼성뮤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삼성뮤직과 함께 김연아 응원하기' 이벤트에서는 삼성뮤직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아 선수 경기 배경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김연아 선수 응원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OST 디럭스에디션 CD(총 30장)를 준다.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는 2013-2014 시즌 프로그램 음악 '더 퀸 온 아이스' 3곡을 포함한 2011 시즌 테마 곡을 제공한다. 또 2003년 이후 매 시즌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페어리 온 더 아이스'와 가수 박정현과 함께 불러 화제를 모은 '꿈의 겨울' 등 김연아 선수의 애청곡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24일까지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삼성뮤직 무제한 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뮤직과 함께 김연아 응원해요!' 이벤트 사이트(content.samsung.com/music/yuna)와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sochi2014)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kblee34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