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회원 돌파 기념, 9일~9월6일 에코마일리지 페이스북서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가 에코마일리지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에너지 절약 실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에코마일리지 미가입자의 경우 에코마일리지(ecomileage.seoul.go.kr)에 가입한 후 에코마일리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comileage) 이벤트 창을 클릭해 회원가입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기존 회원의 경우 사용하지 않은 방의 불끄기, 쓰지 않는 전자제품 코드 뽑기 등 에너지 절약을 실천한 모습을 찍은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으로 1169명을 선정해  KT기프티쇼 10만원권 등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9일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및 에코마일리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강희은 서울시 기후대기과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에코마일리지에 참여해 에너지 절약 문화를 범사회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마일리지는 서울시가 2009년부터 시작한 에코마일리지는 가정이나 일반건물에서 전기, 수도,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 에너지의 사용량을 감축하면 6개월 단위로 평가해 전년과 같은 기간 대비 10% 이상 절약할 때마다 최대 5만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