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제2회 바다사진 이벤트' 진행,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증정

 

 

해양수산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연안포털(www.coast.kr)을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5주간 '제2회 바다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수부는 이 기간 동안 바다, 연안과 관련된 즐거웠던 추억이나 아름다운 바다사진 또는 시원한 파도소리를 올리면 한주에 20명씩, 모두 5주간 100명을 선정해 풍성한 선물(문화상품권 3만원상당)을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연안포털은 연안정책, 연안통계, 연안지도 등 연안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실시간 해변 서비스'를 시작으로 날씨, 조석 등 유익한 콘텐츠를 웹 및 모바일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바다사진 이벤트 응모요령은 연안포털(www.coast.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최대한 많은 국민들에게 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1인당 한번(문화상품권 3만원상당)으로 한정해 진행된다.

해양수산부 관계자는 "종합적인 연안정보를 담고 있는 '연안포털'이 다양한 국민참여 이벤트와 유익한 정보를 통해 국민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안포털'은 매년 60만건 이상 접속건수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연안관련 종합 국민포털로 자리잡고 있다고 해수부는 설명했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