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바캉스용품 기획전,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대비전 등 전개

▲ 락앤락 '여름맞이 바캉스용품 특별기획전' = 제공 락앤락

 

락앤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용품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락앤락은 1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국 31개 직영점과 가맹점, 인터넷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락앤락 여름맞이 바캉스용품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이 기간 중 바캉스용품 기획전 외에도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대비전', '이달의 밀폐용기전', '신제품 입고 기념 특별 할인전' 등 시즌에 맞는 다양한 특별전으로 구성해 락앤락의 인기제품 및 신제품 모두 430여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캉스용품 특별기획전'에서는 내부의 쿨러백과 견고한 하드케이스 아이스박스의 이중 구조로 더욱 강화된 보냉력을 자랑하며 야외에서 간이의자로도 사용 가능한 ‘투웨이아이스박스’와 신제품 쿨러백 라인, 보냉병 라인 등을 모아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근 출시된 쿨러백 라인의 경우,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스타일 쿨러백'에서부터 남성용 '백팩 쿨러백', 가족나들이용으로 적합한 '캠핑 쿨러백' 등 다양한 구성과 함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음식물쓰레기 종량제를 대비해 특별한 가격으로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을 장만할 수 있는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대비전'도 실시한다. 
 
음식물쓰레기 종량봉투에 딱 맞는 용량으로 제작된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은 2중 실리콘 구조로 여름철 고질적 걱정거리인 악취는 물론 내용물이 샐 염려까지 덜어주는 여름철 필수 제품으로 본격적인 장마에 돌입하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신혼부부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락앤락은 이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스프리 까페컵 세트를 증정하며 이에 더불어 인터넷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는 행사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총 100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