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음료 뽕잎수, 뷰티와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여대생 서포터즈 8일까지 모집

▲ CJ제일제당 '뽕잎수' 서포터즈 공개모집 포스터 =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뽕잎수'는 오는 8일까지 다이어트와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나 SNS 활동이 활발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여대생을 대상으로 뽕잎수 서포터즈 '멀버리즈 1기'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뽕잎수' SNS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mulberries2013@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오는 10일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보로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20명의 서포터즈는 7월과 8월 두 달 간 활동하며 제품 체험 및 온라인 홍보 활동 실무진과의 만남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 활동기간 동안 홍보대사임을 알리는 서포터즈 명함을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뽕잎수' SNS(www.facebook.com/condition.hgs/app_195646697137509)를 참고하면 된다.
 
'뽕잎수' 브랜드 매니저 권지훈 과장은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이 브랜드와 고객과의 소통에 징검다리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제품과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뽕잎수'는 전남 나주의 100% 국산 유기농 뽕잎을 이용해 만든 건강 지향성 음료다.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0(제로)이기 때문에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매우 좋은 웰빙 음료로 각광 받고 있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