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모든 구매자에 '파워렉스 블랙호크 650W 파워서플라이' 증정

▲ 에이수스 'z87' 마더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제공 에이수스

 

지난해 4168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세계 1위 마더보드 브랜드 에이수스는 'ASUS Z87'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파워렉스 블랙호크 650W 파워서플라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2013년 최신 제품인 인텔 Z87 칩셋 신제품 마더보드인 ASUS Z87 시리즈 마더보드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텔 하즈웰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스마트 PC를 구성하길 원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SUS Z87' 마더보드에 탑재된 '4Way-Optimization' 기술은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완전 자동화된 PC를 만들어 준다. 
 
최고의 클럭을 셋팅해주는 TPU, 최대의 전력을 절감하는 EPU, 각 모드별로 전원부를 최적화하는 DIGI+Power, 그리고 쿨링과 소음을 관장하는 Fan Xpert2 이 네 가지가 게임을 할때는 가장 높은 성능을 낼 수 있게, 자리를 비울때는 최대한 전력 소모가 없게 알아서 조절해 준다.
 
앞으로 'ASUS Z87' 마더보드가 탑재된 PC를 쓰는 유저들은 매번 번거로운 셋팅을 할 필요가 없이 사용환경에 맞게 PC가 자동으로 셋팅된다. 
 
한번 셋팅하면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상황에 맞게 셋팅되어 지속적으로 동작해야 하기 때문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파워렉스 블랙호크 650W는 이를 뒷받침할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ASUS Z87' 시리즈 마더보드 판매점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진행되며 제품 및 사은품, 구매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SUS 마더보드 제품 공식 유통사인 STCOM(02-706-1906)과 아이보라(02-704-4401)로 문의하면 된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