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1개 매장 및 락앤락몰에서 총 550여 품목 최대 40% 할인

 

 

락앤락이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일간 전국 31개 직·가맹점 및 인터넷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락앤락 온ㆍ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
 
락앤락은 상반기를 마감하는 시점인 6월을 맞아 ▲2013년 상반기결산 BEST 20 ▲글라스 20%할인전&글라스2P 특별기획전 ▲신제품 입고 기념전 ▲여름용품 특별전으로 구성해 락앤락의 인기제품 및 신제품 총 550여종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013년 상반기결산 BEST 20'에서는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밀폐용기 '비스프리'와 이태리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똔따렐리' 바스켓, 신혼부부 및 위생적인 주방의 필수품인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 등 2013년 1월에서 5월까지 가장 많이 팔린 제품 20품목을 선정,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여름에 어울리는 투명하고 가벼운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글라스' 전 제품이 준비돼 있는 '글라스 20% 할인전&글라스2P 특별기획전'도 실시한다.
 
또 유난히 길 것으로 예보된 올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여름용품 특별전'도 진행한다. 
 
'투웨이아이스박스'와 '쿨팩' 등 무더위를 식혀주는 아이스 제품은 물론 원기 보양을 위한 발효음식 전용 제품인 '숨쉬는 유리용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용신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상무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2013년 상반기 동안 락앤락에 보내준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특별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잠깐이나마 불황과 더위를 잊고 즐겁게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국내여행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