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FET 사용 VRM 구성 전원 성능 강화 커스텀 디자인 지포스 GTX 770
대형 냉각팬 2개, 히트파이프 4개로 강력한 냉각 성능 자랑

▲ 이엠텍이 새롭게 출시한 'HV GeForce GTX 770 OverClock Edition' = 제공 이엠텍아이엔씨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오버클럭으로 성능 향상을 꾀하고 2개의 대형 냉각팬으로 냉각 성능을 높인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HV GeForce GTX 770 OverClock Edition'을 출시했다.

커스텀 디자인으로 선보인 'HV GeForce GTX 770 OverClock Edition'은 NVIDIA 표준 설계를 탈피해 5+2 페이즈 전원 공급 회로 구성을 하고 있으며, 가장 진보한 형태의 모스펫(MOSFET)인 IR사의 DirectFET 소자를 채택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고 이엠텍측은 밝혔다.

DirectFET은 현존하는 MOSFET 중 가장 낮은 RDS(on)값과 발열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위상 당 60A, 최대 300A의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2GB 용량의 초고속 GDDR5 프레임 버퍼를 통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장해주며, 새롭게 적용된 GPU 부스트 2.0 기술은 전력 뿐 아니라 온도까지 선택해 GPU 클럭을 높여주는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 디스플레이 오버클러킹(Display Overclocking) 기술이 포함돼 모니터에 따라 초당 최대 80 프레임의 장면을 출력할 수 있어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준다.

이 제품의 특징이자 장점 중 하나인 쿨러는 공기 역학 설계가 가미된 2개의 90mm 그루빙 팬을 달아 최적의 풍압과 풍량으로 최대의 방열 성능을 낼 수 있도록 고안됐고, 낮은 회전 속도로 동작하게 설정하여 팬의 회전 소음을 20% 가량 줄여 준다는 것이 이엠텍측의 설명이다.

수십장의 방열핀이 적층된 구조의 대형 히트싱크에는 4개의 히트파이프를 추가로 삽입해 방열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순 구리 재질의 넓은 GPU 접촉면과 전원 공급 회로 전용 히트싱크, 회로 기판에 통기공(Air Ventilation Hole)까지 장비해 추가적인 방열 효과와 안정성을 도모하고 있다.

이엠텍 관계자는 "대한민국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자 NVIDIA의 No.1 채널 파트너인 이엠텍의 'HV GeForce GTX 770 OverClock Edition' 그래픽카드는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해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며 "더불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이엠텍아이엔씨(1577-3116)로 전화하면 된다.

※이엠텍 HV GeForce GTX 770 OverClock Edition GDDR5 2GB 주요사양

-GPU : GeForce GTX 770
-GPU 코어 클럭 : 베이스-1100 MHz, 부스트-1163 MHz~
-CUDA 프로세서 : 1536 개
-메모리 사양 : GDDR5 , 2GB
-메모리 인터페이스 : 256 bit  
-메모리 클럭 : 7010 MHz
-연결 인터페이스 : PCI Express 3.0 x16
-지원 API : DirectX 11, Shader Model 5, OpenGL 4.3
-출력 단자 : DL-DVI-I, DL-DVI-D, HDMI 1.4a, DisplayPort 1.2
-권장 파워서플라이 : 600W 이상(12V 전류량 42A 이상)
-품질보증기간 : 3년 무상

ohmyjo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