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서 이벤트 페이지 개설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확산

▲ 위라이커 모바일 초기 화면 = 제공 위라이커

 

매일 공짜 또는 특가 쿠폰이 쏟아지는 SNS 마케팅 솔루션이 본격 출시됐다.

SNS 솔루션 전문 개발기업 ㈜위라이커(www.weliker.com/m.weliker.com)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개의 SNS와 연동돼 통합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통합 SNS 마케팅 솔루션 '위라이커(WeLiker)'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라이커는 최근 SNS 마케팅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높은 반면 SNS 이벤트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수백에서 수천만원의 비용이 소요돼 중소기업이 SNS 마케팅을 전개하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 SNS 마케팅 솔루션을 무료로 이용하고 상품 판매 수수료만 받는 SNS 마케팅 솔루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위라이커는 광고주가 블로그를 개설 하듯이 마우스 몇 번으로 위라이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한 후 광고주의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삽입 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SNS 마케팅을 전개하고 다시 SNS 친구들에게 입 소문으로 2차, 3차 확산되는 방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일 정해진 시간에 선착순으로 참여한 SNS 이용자들에게 입 소문 전파에 대한 보상으로 선착순 방식으로 공짜 또는 특가 쿠폰을 제공하도록 제반 툴을 무료로 제공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위라이커 솔루션은 SNS 이용자의 개인정보(DB) 및 데이터 분석, PC용 웹과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결과 분석까지 무료로 서비스하며 브랜드 홍보와 공익 캠페인, 상품 판매 촉진이 절실한 중소기업, 중소상공인, 자선·종교단체, 협회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현재 위라이커에서는 COMART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SNP의 비비크림, Liz's Tail의 슈즈 등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품질은 좋은데 잘 홍보가 안된 브랜드를 한정적으로 무료로 SNS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라이커 홈페이지(www.weliker.com / m.weliker.com)와 대표전화(070-4205-1155)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민 위라이커 대표이사는 "SNS 마케팅을 기반으로 기업과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키고 사회봉사를 위한 목적으로 설립돼 최초의 설립 취지에 맞게 서비스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ohmyjo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