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공채시즌을 앞두고 대기업의 경력직 채용 움직임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5일 GS건설, SK디앤디 등의 경력직 채용소식을 전했다.

우선 SK디앤디는 전기, 풍력단지 개발, 풍황 분석 등 업무를 수행할 경력직을 모집한다. 각 부문별로 2~8년의 유경험자를 채용할 예정이며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도 우수능력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우수 능력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SK디앤디 채용 홈페이지(recruit.skdnd.com)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락앤락도 국내와 중국, 베트남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상품기획PM, 해외영업, 재무회계 등이며 부문별로 1~10년의 관련 경력을 요구한다.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와 생활용품 또는 주방용품 관련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락앤락 역시 채용 홈페이지(www.locknlock.com/recruit/recruit_list.asp)를 통해 18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LG전자 하이프라자는 CS담당자를 모집한다. LG베스트샵 CS교육, 코칭, 점검 분야에서 일할 인재를 채용하며, CS 강사교육 이수자와 CS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역시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iplaza.co.kr:6010)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GS건설은 플랜트(사업관리공사), 플랜트·발전·환경설계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5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인재가 대상이다.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와 어학능력 우수자, 해외현장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21일이며 GS건설 인재채용 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