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카발2의 세 번째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월3일 공개된 '무너진 균형'에 이은 세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천공성채'와 신규 전장 '소용돌이 성'이 추가됐다. 
 
'천공성채'는 고제국 황제가 사랑했던 황비를 위해 하늘 위에 지은 거대한 별장으로 '미궁숲' 지역에 있는 '황제의 정원' 북쪽에 자리잡고 있다.

'천공성채'는 '공중 정원' 이후 두 번째 공개되는 최고 레벨 던전(Lv40)으로 난이도가 높은 만큼 던전 클리어 시 '천공 반지', '천공 귀걸이',  '천공 팔찌' 등 신규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함께 공개되는 '소용돌이 성'은 6대6 대전방식의 소규모 전장으로 기존 공개된 18대 18 대규모 전장에 비해 더욱 견고한 파티원 구성과 치밀한 전략이 승패를 좌우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용돌이 성' 전장은 38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전장에서 획득한 명예점수와 전장 내 몬스터가 주는 '소용돌이 조각'으로 신규 아이템인 '에켈리아 I' 시리즈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설날 및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설날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참여시 캐시 아이템과 포스 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캐시와 캐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