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데이 앰배서더' 참여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데이 앰배서더' 참여 마케팅 진행
  • 남보미 기자
  • 승인 2013.01.09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디자이너 최범석, 구두 디자이너 지니킴, 배우 이동욱, 패션모델 송경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노트 앰배서더' 활동을 소개하는 모습=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갤럭시 노트 시리즈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 부산, 광주에서 동시 개최하는 '갤럭시 노트 데이'를 알리는 '노트 앰배서더(Note Ambassador)'를 최근 선정했다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 데이'는 장진 감독의 총연출로 차승원, 이동욱, 오지호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갤럭시 노트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로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 쇼를 비롯, 소비자가 참여하는 갤럭시 노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노트 앰배서더'는 크리에이티브 쇼 주연배우들과 패션디자이너 최범석, 웹툰작가 노블레스, 뮤지션 김윤아, 패션 모델 송경아 등 유명 인사와 일반 신청고객 등 122명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며 행사를 사전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를 사랑하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갤럭시 노트 데이'를 알리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적극 참여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데이'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www.samsung.com/sec/galaxynot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eco-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