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세종·서울에서 콘서트 진행
필수 노동자, 소상공인 등 다양한 구성원 초청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 국민함께 콘서트 포스터. (사진=KB금융)/그린포스터코리아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 국민함께 콘서트 포스터. (사진=KB금융)/그린포스터코리아

KB금융그룹은 17~20일까지 대구·세종·서울에서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 국민함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스라엘 출신의 오메르 마이어 벨버 지휘자와 김봄소리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브람스와 차이콥스키의 작품으로 꾸며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공연은 17일 대구 콘서트하우스를 시작으로 19일 세종 예술의 전당, 20일 서울 예술의 전당 순으로 진행된다.  

KB금융는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필수 노동자와 소상공인, 청소년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구성원을 초청해 음악을 통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늘봄학교 관련 돌봄 종사자와 소방·경찰 공무원 가족들을 우선적으로 초청해 감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18일 오후 12시 대구에 위치한 동성로28아트스퀘어에서 빈 심포니의 깜짝 게릴라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은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로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국민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위해 KB 국민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천원의 아침밥과 늘봄학교 지원 등 소상공인과 사회적 약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