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광고 모델 라이즈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광고 공개
온라인 디몰서 포토카드 담긴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매

동아제약은 라이즈가 참여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동아제약)/그린포스트코리아
동아제약은 가수 라이즈가 참여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동아제약)/그린포스트코리아

동아제약은 새로운 광고 모델인 라이즈(RIIZE)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제품이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렸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겨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i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