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덱스 101 캡처 화면. (사진=CJ푸드빌)/그린포스트코리아
유튜브 채널 덱스 101 캡처 화면. (사진=CJ푸드빌)/그린포스트코리아

뚜레쥬르는 인기 방송인 덱스의 개인 유튜브 채널 '덱스 101'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과 인기 방송인 덱스의 신선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져 기획됐으며, 11일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해당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일상생활 속 식단 관리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고, 단백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뚜레쥬르 제품으로 즐겁게 단백질을 채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유튜브 영상은 업로드 이후 빠르게 10만 뷰를 돌파했으며, 덱스 구독자들은 ‘고단백 현미 식빵으로 건강까지 일석이조’ 등 댓글로 기대감을 표현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