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페어, 미니 음악회 등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워커힐의 산책로 주변 모습.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워커힐의 산책로 주변 모습.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휴식과 함께 와인 페어 및 미니 음악회 등을 곁들인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한 '스프링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워커힐 스프링 페스티벌은 서울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워커힐에 방문 및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봄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워커힐은 고객을 위한 '스프링 와인 페어(Spring Wine Fair) 구름 위의 산책'과 '미니 음악회 스프링 이즈 히어(Spring is Here)'를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마지막 주와 내달 첫째주 토, 일요일(3/30~31, 4/6~7)에는 4일간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서 '스프링 와인 페어 구름 위의 산책'을 진행한다. 2011년부터 매년 벚꽃 시즌마다 진행해온 워커힐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혼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부터 프리미엄급 와인 등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도 할 수 있다.

이달 30일,  내달 6일에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미니 음악회 스프링 이즈 히어'가 진행된다. 선우정아, 첼로소년, 이선경 트리오, 노윤섭 테너 등의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해 봄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공연은 '스프링 와인 피크닉 세트(22만원, 2인)' 구매 시 입장이 가능하며, 와인 페어 이용 혜택과 더불어 피자힐의 반반피자(S), 과일치즈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피자힐 시그니처 세트(테이크 아웃)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고객들이 벚꽃 구경과 함께 봄의 축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각 호텔별로 총 6개에 달하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와인 페어를 즐기는 스프링 페스티벌Ⅰ 패키지(22만원부터)와 와인 페어 및 미니 음악회까지 포함된 스프링 페스티벌 Ⅱ 패키지(39만원부터)로 구성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